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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제목
고객응대와 관련해서 사과드립니다(간호부장)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0-07-17 10:49
조회
314
답변완료
안녕하십니까? 본원 이경희간호부장입니다.

변함없이 저희 병원에 관심 갖아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 올려주신 고객님의 말씀에 간호 책임자인 저도 통감하며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본원을 찾아주신 한 분 한분 회복해가시는 모습을 뵙는 것이 저희에게는 큰 힘이 되며 또한 기쁨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현관 출입구에서 손소독, 발열체크 등 하면서 거동이 불편하신 몸으로 큰 맘 먹고 오시는 어르신들을 뵈면서 내원하시는 고객님에게 진짜 최선을 다해야겠구나 다짐하면서도 정작 외래 일선에서 응대하는 직원들의 표정을 일일이 관찰하지 못하고 간과했음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아무리 업무적으로 바쁘더라도 아파서 오신 환자분들을 최선을 다해 모시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전산실에서 자료 받은 즉시 외래팀장과 간호과장, 각 병동 팀장 함께 긴급 회의 소집해서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재교육 실시를 각 소속 외래와 병동에 요청하였습니다.




본인도 앞으로 간호 현장 직원들의 근무 태도와 환경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미소 띈 밝은 모습으로 본원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치료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애정어린 마음으로 의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켜봐 주시고 추 후 다른 의견도 주시면 본원의 성장에 귀한 말씀으로 받겠습니다.

혹여 간호부장을 찾으시면 기꺼이 만나뵙고 싶습니다.

코로나19로 많이 어렵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건강이 중요합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건강하십시요.




2020.07.17 이경희 간호부장 올림